PACE 캠페인
매일 매일 좋은 날 이길 바라는 당신을 위해
도루코 페이스가 전하는 희망 주문 “날마다 좋은날“
2017 도루코 페이스 데이(DORCO PACE DAY)
도루코 페이스와 함께하는 짜릿한 넥센VS두산 경기전 ( 2017-06-30 ~ 2017-08-11 )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되었던 ‘함께 시구해서 좋은 날 EVENT’ 당첨자들이
8월 11일, 소중한 사람들과 고척돔을 방문해주셨습니다.
EVENT 총 참여자 수는 1,023명으로 1등 당첨자는 무려 경쟁률이 1,023:1이었습니다!
또한 이 날은 대망의 넥센과 두산의 경기가 있는 날이었는데요!!
사연응모 1등 당첨자는 시구 시타 체험 기회를,
2등 당첨자들은 로얄다이아몬드클럽 석에서 좋은 뷰로 경기를 관람하였습니다.
다양한 현장 이벤트부터 선수들의 싸인볼과 도루코 면도기 세트 선물까지,
그 뜨거웠던 열기를 느껴보세요!!
“저의 히어로는 아버지입니다.”
부녀가 함께 했던 넥센VS두산 전 시구 시타 현장

아버지를 히어로로 표현한 어느 여고생의 감동스러운 사연이 바로 1등을 차지했습니다!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주인공과 동생을 위해 묵묵히 일하시는 아버지와 그런 아버지를 영원한 영웅이라고 표현한 주인공을 응원하기 위한 도루코 페이스가 준비한 시구, 시타의 기회!
많이 떨렸지만 대담하게 시구를 했던 진효정님의 꿈을 도루코가 응원하겠습니다.

선물 받은 당첨자들의 “날마다(Day) 좋은 날(Edge)”

당첨자들은 로얄 다이아몬드 석에서 선수들을 더 가까이 경기를 더 생생하게 관람하실 수 있도록 했는데요! 싸인 야구공과 쉐이빙젤, 면도기, 면도날이 들어있는 패키지도 증정하였습니다.
당일 경기를 관람한 1등 2등 당첨자들은 생생한 후기도 남겨주셨는데요.
<1등 당첨자 진효정님>
고척돔에서 가장 좋은 로얄다이아몬드 석에 앉아서 선수들을 보는 순간이 가장 행복했어요.
특히 아빠는 조용히 경기 보는 걸 좋아하시는데 덕분에 큰 효도했네요.
지금은 부끄러움이 몰려오지만 시구를 할 기회를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2등 당첨자 김지훈님>
바로 앞에서 선수들이 돌아다니고 대기타석에서 선수들 스윙하는 걸 바로 뒤에서 볼 수 있었습니다.
두산팬인 저와 세 아들들만큼 야구를 좋아하고 넥센팬인 아버지에게 좋은 추억을 남겨주신 도루코 페이스에게 감사합니다~
<3등 당첨자 이아영님>
도루코페이스 이벤트 당첨이 되어서 아주 좋은 자리에서 아주 좋은 사람과 함께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이정후 싸인볼이랑 도루코 면도기 세트도 받았고 관계자분들도 이벤트 당첨 전후 정말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좋은 추억으로 남은 것 같아요!
소중한 사람과 함께 관람할 수 있어 모두 좋은 날이 되었다고 합니다!
고척돔에 울려 퍼진 “날마다 좋은 날”

시구, 시타 종료 후에도 도루코 페이스 “날마다 좋은 날” 영상에 많은 분들이 관심 가져주었는데요!
매일 아침 거울 앞에서 하루를 시작하는 순간 ‘좋은 날’이길 바라는 희망 주문이 계속 고척돔에 울려 퍼졌습니다.
뜨거웠던 도루코 이닝 EVENT!

내가 바로 춤.신.춤.왕!
DJ 음악에 맞추어 댄스 배틀 이벤트를 진행하여 가장 춤을 잘 춘 사람들에게는 도루코 클래식 면도 세트를 증정했습니다. 1등은 근엄한 표정으로 일명 '저질댄스'를 선보인 어린이였는데요! 아버지가 경품을 대신 받아 효도를 톡톡하게 해냈습니다.
또한 응원 단상 근처에서는 “도루코” 브랜드를 크게 외쳐 데시벨 측정 시 가장 높은 블록에 경품을 증정했는데요! 도루코 페이스7 면도기를 150명에게 증정했습니다.
날마다 좋은 날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도루코 페이스가 언제 어디서든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
EVENT에 참여해준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며, 또 다른 EVENT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모두, 날마다 좋은 날 되세요!